온라인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 신청 안내

안녕하십니까

본교에서는 온라인 개학 중에도 불가피하게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긴급돌봄을 운영하고자 합니다.

이에 긴급돌봄 수요를 조사하고자 하오니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·간식 등 사전 계획수립을 위하여 추가신청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누락 되지 않도록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- 온라인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 운영 계획 -

1. 운영기간 : 2020. 4. 20. ~ 등교 개학 전

2. 대상학생 : 한부모, 맞벌이, 조손가정 등 불가피하게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

3. 운영시간 : 09:00~19:00

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운영시간은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. 운영장소 : 본교 컴퓨터 교실, 돌봄교실

참여 학생의 출석, 귀가는 반드시 학부모 동행을 원칙으로 합니다.

5. . 간식비 : 전액 무료

6. 관리인력 : 본교 교원, 돌봄전담사, 원격학습 도우미등

7. 신청 : 긴급돌봄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전화(997-4009)4144시까지 신청

명정초등학교 비상시 문의처: 052-997-4001

명정초등학교 긴급돌봄 운영 관련 문의처: 052-997-4009

2020. 4. 14.

명 정 초 등 학 교 장

 

 

닫기